경남몰에 어떻게 고기는 하나도 없죠 합천은 합천8품이라고 그렇게 소고기를 광고해놓고는 고기는 하나도 없네요,,, 진짜 이상하네요
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 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